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 “관심과 사랑, 질책,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만…”

입력 2015-11-16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최종 우승자 트루디가 프로그램 종료 소감을 밝혔다.


트루디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를 위해서도 무엇을 위해서도 아닌 그저 힙합이 좋아 미친 듯이 랩만 하던 내게도 꿈이라는 게 필요했다. 누구도 날 알아보지 못해서가 아니라 내 음악을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꿈이 날 두렵지만 이번 무대에 서게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많은 분들의 과분한 관심과 사랑 덕에 믿기 힘든 우승까지 했지만, 어쩌면 내 작은 바람은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그 순간 이미 이루어졌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출연한 방송에서 쏟아진 상상도 못한 관심과 사랑, 혹은 질책, 그 모든 것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만 지금은 모든 걸 감사한 마음으로 배우고 더 노력해야겠다는 마음 뿐”이라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트루디는 “‘언프리티 랩스타’라는 큰 무대를 통해 이제는 본연의 래퍼 트루디로 기억되고 싶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드러냈다. 트루디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트루디는 오는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언프리티 랩스타2 콘서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