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X비도승우X송래퍼, 신곡 ‘Feel like yesterday’ 발매

입력 2016-01-11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스나이퍼, 비도승우, 송래퍼가 오늘 11일 신곡 Feel like yesterday’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 ‘Feel like yesterday’는 대해 이야기하는 곡으로 MC스나이퍼와 싱어송라이터 ‘로빈’이 함께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펑키한 리듬의 기타연주가 인상적인 트랙으로 MC스나이퍼, 비도승우, 송래퍼 각각의 래퍼들의 개성과 이야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컴퓨터 사진폴더 속, 그리고 책장 위 먼지 쌓인 사진첩 속 그때 그 사람들과 그 시절 노래들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라고 소속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 지금과 다른 풋풋한 20대 초반의 모습을 하고 있는 세사람이 눈길을 끄는 이번앨범 자켓은 특히 MC스나이퍼라고 는 믿기지 않는 스무살 MC스나이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20대를 회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만든 앨범 자켓 또한 20대 초반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담은 세 사람의 사진으로 만들게 되었다고 전하며 세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는 많은 팬들을 위한 팬 서비스이며 이번 신곡을 통해 아름다웠던 시절을 회상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 신곡 ‘Feel like yesterday’는 오늘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또한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나이퍼사운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