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봄 햇살 닮은 청순 매력[화보]

입력 2016-03-24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한예리가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연출 신경수|극본 김영현, 박상연)에서 카리스마 있는 무인이자 순애보의 사랑을 이어가는 여인 ‘척사광’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한예리가 봄날의 여유로움을 가득 머금은 ‘인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인스타일’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와 실루엣의 화이트 룩으로 표현, 한국무용을 전공한 재원답게 봄 햇살에 몸을 맡기는 듯한 표정과 포즈로 아름다운 봄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당일 한예리는 밤낮없이 이어진 바쁜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몸을 가누기조차 힘든 상태였다고. 그러나 프로정신을 발휘, 아픈 기색 하나 없이 완벽하게 촬영을 마무리하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예리는 지난 22일 종영된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이후 영화 '최악의 여자'(감독 김종관)와 '사냥'(감독 이우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그녀의 다양한 행보는 차세대 대세 배우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배우로서 보다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는 한예리. “대중들에게 좋은 배우로 기억되고 싶어요. 각각에 따라 좋다는 것이 매우 추상적일 테지만 모두 다른 관점에서 ‘좋은’ 것이요.”

연기에 대한 열정 가득한 인터뷰, 봄 햇살이 가득한 화보 및 비하인드 컷은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4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 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인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