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종영…하지영 장예원 “한밤을 통해 만난 사람들, 정말 고마워요”

입력 2016-03-24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한밤의 TV연예’ 종영…하지영 장예원 “한밤을 통해 만난 사람들, 정말 고마워요”

SBS ‘한밤의 TV연예’가 21년만에 종영하는 가운데, 하지영이 장예원 아나운서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하지영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밤의 TV연예’ 메인MC 장예원과 다정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하지영은 “한밤을 통해 만난 많은 사람들. 진심 감사해요! 하루도 바람핀 적 없이 늘 사랑했던 한밤의 tv연예~ 이렇게 사랑하기도 힘들듯. 한밤과 함께 성숙하면서 더 멋지게 살게 된 것 같아 감사합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 분 한 분 이름을 나열하기도 많은 제 담당 스타 여러분께도 고개 숙여 감사드리고요~~늘 뭔가 부족했던 저를 애정 어린 눈으로 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1995년 2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한밤의 TV연예’는 2000년 2월 10일 최고 시청률 27.0% 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려왔으나 최근들어 시청률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

또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 ‘보컬전쟁-신의 목소리’의 정규 편성이 확정되면서 23일 방송을 끝으로 잠정적인 휴식에 들어갔다.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