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측 “맥락없는 악성댓글·루머 법적대응”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6-03-24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배우 옥주현 측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옥주현의 소속사인 포트럭 주식회사는 24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배우와 회사는 근거와 맥락이 없는 배설같은 글들에 크게 유념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 글들을 보는 다른 많은 분이 불편해 하셔서 오늘 이후 며칠 정도 스스로 정화되기를 바라며 지켜본 뒤 그래도 그러한 행동이 여전할 경우 부득이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 조치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릇된 일을 해 온 몇몇 분들께 모쪼록 사소한 나쁜 버릇이 큰 불행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는 최근 옥주현 등 포트럭 주식회사 소속 연예인과 회사에 대한 악성댓글과 허위사실이 유표되자 내려진 조치다.


<다음은 포트럭 주식회사 공식입장 전문>

특정 사이트에서 배우에 관해 지속적으로 욕설등 아름답지 못한 글 혹은 댓글을 다는 몇 분이 있으니 조치해 달라는 요청을 계속 받아왔습니다.
배우와 회사는 근거와 맥락이 없는 배설같은 글들에 크게 유념하지 않았으나 그 글들을 보는 다른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셔서 오늘 이후 며칠 정도 스스로 정화되기를 바라며 지켜본 뒤 그래도 그러한 행동이 여전할 경우 부득이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 조치를 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이 증거를 보내주셔서 캡쳐는 충분히 확보했습니다)
그릇된 일을 해 온 몇 몇 분들께 모쪼록 사소한 나쁜 버릇이 큰 불행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