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수능 대박 기원’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입력 2016-11-10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가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과 부모님들을 응원하기 위한 전국민 수능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대학수학능력시험 전날인 16일까지 CGV 모바일 앱에서 ‘전국민 수능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하고 싶은 카드와 할인 쿠폰(온라인 전용)을 각각 1개씩 선택한 후 전하고 싶은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 톡으로 선물하면 된다.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CGV의 평일, 주말 할인 티켓, 포토 티켓 등을 선물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전국 CGV 극장에서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표소에서 과거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2D 영화를 주중 주말 구분 없이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수능 시험을 끝낸 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초청 시사회도 마련했다. 17일부터 27일까지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선호하는 극장(CGV중계, CGV목동, CGV센텀시티 중 택 1)과 부모님에게 드리는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0명의 수험생 가족을 선정하고, 29일 오후 7시 30분 영화 ‘형’ 시사회에 특별 초청한다.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형’을 하루 전에 미리 만날 수 있다. 시사회 당첨자는 28일 발표한다.

1318클럽 가입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특별 시사회도 마련했다. 오는 17일 오후 7시 CGV용산에서는 ‘신비한 동물사전’ 시사회가 열린다. 1318클럽 홍보 모델인 트와이스의 무대인사가 마련돼 있다. 18일 오후 7시 CGV왕십리에서는 ‘형’ 시사회가 이어진다. 영화 관람 전 출연 배우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모두 1318 클럽 회원만이 대상이며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여명에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밖에도 오는 17일부터 12월 18일까지 한 달간 CGV와 VIPS, 교보문고, 핫트랙스, ABC마트, 미니골드가 함께 준비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이 열린다. 수험표 또는 학생증만 제시하면 총 6개 브랜드에서 모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혜택을 받는 학생들에게 상품 소진 시까지 트와이스의 친필 사인과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볼펜 세트를 증정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