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 엄지원X공효진, 시선 압도하는 결정적 장면

입력 2016-11-24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Ⅰ제작: 다이스필름㈜Ⅰ감독: 이언희 Ⅰ 출연: 엄지원, 공효진]가 ‘지선’과 ‘한매’의 결정적 장면의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영화. 시사 이후 엄지원과 공효진의 열연에 극찬이 쏟아지는 가운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여줄 ‘지선’과 ‘한매’의 결정적 장면을 공개한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한매’와 딸을 찾아 헤매던 ‘지선’은 추적과정에서 드러나는 ‘한매’의 정체와 천사 같던 그녀의 과거 행동들이 오버랩되며 깊은 혼란과 슬픔에 빠진 모습이다. 엄지원은 단순히 누워 있는 장면에서도 넋이 나간듯한 표정과 눈가에 맺힌 눈물 한 방울까지, 아이를 잃은 엄마의 심경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반면 ‘한매’는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차가운 눈빛과 흉측한 상처로 시선을 잡아 끈다. 해당 스틸은 이름, 나이, 출신 모든 것이 새빨간 거짓이었던 보모 ‘한매’의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시사 후 뜨거운 호평 속에 11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등극한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오는 11월 30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