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슬리피-이국주, 첫날부터 난관 ‘스펙터클’

입력 2016-11-25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결’ 슬리피-이국주, 첫날부터 난관 ‘스펙터클’

‘우리 결혼했어요’ NEW커플 슬리피-이국주가 결혼 첫날부터 난관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슬리피의 반려견인 퓨리가 이국주를 향한 견제의 행동을 보이는가 하면, 김용건으로 인해 이국주의 속마음이 폭로되는 등 스펙터클하게 결혼의 시작을 알린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NEW커플로 합류한 슬리피-이국주의 첫 만남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공식부부가 됐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빨간색 미션카드를 받으며 바로 가상 결혼생활에 돌입할 예정.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집에서 미션카드를 받고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며 설렘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할 것임이 예고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슬리피와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 퓨리는 빨간봉투를 보자마자 눈에 불을 키며 돌진해 이를 발기발기 찢었고, 이에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100조각이 났어”라며 하소연을 늘어놓았다는 전언.

퓨리의 견제(?)를 접한 이국주는 크게 당황하며 “너무한다. 퓨리..”라며 섭섭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으나, 이내 남편이 된 슬리피에게 더욱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직접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하는 등 영락없는 새색시의 모습으로 변신을 마쳤다고.

특히 또한 이국주는 김용건에게 주례를 부탁하는 과정에서 “드디어 꿈을 이루었네~”라는 말을 듣자 얼굴이 빨개지는 등 숨겨뒀던 속마음을 들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NEW커플 슬리피-이국주의 좌충우돌 첫 만남 현장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슬리피-이국주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