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2’ 걸그룹 위해 김형석×김이나 뭉쳤다...기대 수직 상승

입력 2017-03-03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슬2’ 걸그룹 위해 김형석×김이나 뭉쳤다...기대 수직 상승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총괄 프로듀서 김형석이 히트곡 제조기 김이나 작사가와 손을 잡아 ‘언니쓰 2기’의 데뷔곡을 전격 공개한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는 3일 방송될 4회에서 일곱 언니들이 서로의 성향을 파악하며 걸그룹 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한다. 이 가운데 ‘언니쓰 2기’의 데뷔곡이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프로듀서 김형석과 함께 ‘언니쓰2기’의 데뷔곡을 완성시킬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합류해 시선을 끈다. 작사가 김이나는 브아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조용필의 ‘걷고 싶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사가인만큼 기대감을 상승 시킨다.

김형석과 김이나는 언니들의 핫 데뷔를 위해 함께 밤을 새며 곡 작업에 열중했다고 전해 관심을 끈다. 특히 김형석은 “꿈에도 나온다. 곡 작업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며 심리적 부담감에 대해 밝혔다. 동시에 작사가 김이나는 “너무 신경을 써서 정신줄이 너덜너덜 해졌다”고 전해 작사·작곡계 마이다스의 손이 만들어낸 결과물에 기대가 높아진다.

이어 김형석은 일곱 언니들이 모인 자리에서 “투표를 통해 데뷔곡을 결정하겠다”며 두 가지 버전의 후렴구를 들려줬다. 곡을 들은 후 김숙은 “’이게 언니쓰의 노래다!’라는 느낌이 온다”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이 외에 “심장이 막 뛴다”, “곡에 빠져들게 된다”, “리드미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등 언니들의 뜨거운 반응에 오히려 메인 첫 곡을 선뜻 정하지 못하는 웃픈 상황이 펼쳐졌다는 후문.

‘언니쓰 2기’의 첫 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는 가운데 김형석은 ”여느 걸그룹과 무대에 섰을 때 뒤쳐지지 않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며 언니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고 해 베일을 벗을 ‘언니쓰 2기’의 데뷔곡과 이들의 핫한 데뷔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3일 밤 11시 10분에 4회가 방송된다.

사진 | 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