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이대휘·박우진, 선배이기에 90도 인사…조언해줬다”

입력 2017-09-06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XM “이대휘·박우진, 선배이기에 90도 인사…조언해줬다”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신보에 대한 워너원 이대휘, 박우진의 반응을 말했다.

6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선 MXM 첫 미니앨범 ‘UNMIX' 발표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임영민은 이날 "그동안 연락을 못하다 만나게 됐다.우리보단 선배인 이대휘, 박우진이기에 동생들이지만 90도로 인사했다"며 "음악 방송 활동 등 많이 부분을 물어봤다. 조언을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인기에 대해서 임영민은“관심과 사랑이 불안하기도 하다. 앞으로도 채워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김동현은 “이전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신다. 책임감 있게 열심히 하자고 형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임영민은 활동 목표에 대해“아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번 활동을 통해 우리의 가능성을 보여드리는 게 목표다. 워너원과 음악 방송에서 만나 함께 좋은 활동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동현 역시 “음원 순위 10위를 내걸겠다. 달성한다면 팬들이 원하는 옷을 입고 타이틀곡 춤을 추겠다”고 말했다.

MXM은 ‘MIX & MATCH’와 ‘MORE X MORE'의 약자로 임영민과 김동현 두 멤버의 서로 다른 매력을 합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다.

타이틀곡 ‘I'M THE ONE' 은 수많은 만남과 헤어짐 끝에 만난 소중한 인연에게 이젠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내 곁에 있어 달라는 고백 노래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팝댄스 장르며 전체적으로 청량하다.

MXM 첫 미니앨범은 오늘(6일) 저녁 6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