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 서현진 “양세종과 키스신? 풋풋+조심스러워”

입력 2017-09-14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 “양세종과 키스신? 풋풋+조심스러워”

‘사랑의 온도’ 서현진이 양세종의 멜로 연기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 13층 홀에서는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그리고 연출을 맡은 남건 PD가 참석했다.

이날 서현진은 “전작이 사건 위주의 드라마여서 감정을 다루는 드라마를 하고 싶었다. 또 하명희 작가님의 대본이 섬세하다. 우리는 인물의 감정선이 사건이다. 연기하기에는 쉽지 않지만 섬세하게 잘 표현해보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에 대해 말했다.

이어 서현진은 양세종과의 멜로 연기에 대해 “키스신은 처음에 있다. 굉장히 풋풋하고 조심스럽다. 또 앞으로의 수위에 대해서는 작가님만이 알고 있다. 5년이라는 세월이 있기 때문에 더 진해지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사랑의 온도’는 하명희 작가가 지난 2014년 출간한 첫 장편 소설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를 직접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으로, 상대에게서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서현진 분)와 남자 정선(양세종 분)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쳐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조절 로맨스다. ‘조작’ 후속으로 오는 9월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