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AMA’ 홍콩서 대망의 피날레...亞 최정상 스타 총출동 [공식]

입력 2017-11-30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7 MAMA’ 홍콩서 대망의 피날레...亞 최정상 스타 총출동 [공식]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1일 홍콩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아시아의 ‘공존’을 콘셉트로 지난 11월 25일 베트남에서 시작해 29일 일본을 뜨겁게 달군 ‘2017 MAMA’가 홍콩에서 그 클라이맥스를 선보일 예정인 것.

내일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17 MAMA in Hong Kong’ 무대에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K POP 스타들이 참석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라인업에는 슈퍼주니어, EXO, 방탄소년단, GOT7, 레드벨벳, 워너원이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 밖에도 송중기, 권율, 김민석, 김새론, 김유정, 김재욱, 남주혁, 박주미, 송지효, 안재현, 윤계상, 이범수, 이영애, 이제훈, 이청아, 이하늬, 조보아, 지수 등 정상급 스타들이 시상자로 나설 예정이다.

‘2017 MAMA’는 ‘공존’이라는 콘셉트를 다양하게 해석하며 무대 구성과 연출에 표현해 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홍콩 무대에서는 ‘공존’의 넓은 의미 중에서도 ‘현실과 가상 공간 속의 공존’을 키워드로 잡고 이를 시각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입체적인 무대 구성을 위해 3D 레이저 키네틱 기술과 아이맥스 홀로그램을 활용, 신선하고 새로운 무대 연출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내일 오후 6시,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레드카펫과 시상식은 Mnet 채널과 아시아 14개 국가 및 지역의 주요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시 생중계되며, Mwave를 통해서 전 세계 180여개 국에서 온라인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본 시상식을 하루 앞둔 오늘(30일, 목) 홍콩 현지에서는 뛰어난 창의력과 업적으로 아시아 음악 발전에 기여한 다양한 음악 분야의 전문가를 조명하는 전문 부문 시상식이 진행된다.

베스트 제작자, 베스트 프로듀서, 베스트 작곡가, 베스트 엔지니어, 베스트 안무가, 베스트 비디오디렉터, 베스트 비주얼&아트디렉터의 7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 전문 부문 시상식은 지난 2015년 처음 시행해 아시아의 음악산업을 이끌어가는 전문가들의 공과 숨은 노력을 인정하면서 호평 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