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의 레드” 마마무 문별,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 티저

입력 2018-01-02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의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의 마지막 컬러는 정렬의 ‘레드’였다.

마마무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의 문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마마무의 네 번째 컬러인 ‘레드’ 콘셉트를 표현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인 유니크한 스타일의 재킷과 숏팬츠, 워커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영상을 통해 문별의 보컬이 짧게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팀에서 랩 포지션을 맡고 있는 문별이 이번 신곡을 통해 보컬로 파격 변신, 그동안 감춰뒀던 보컬 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더욱이 문별의 목소리에 이어 화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마마무는 4일, 2018년 마마무 활동의 신호탄을 쏘는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 공개를 앞두고 멤버별 컬러를 담은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옐로우, 화이트, 블루, 레드의 네 가지 컬러를 각자의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표현했다.

신곡 ‘칠해줘’는 태연, 현아, B.A.P를 비롯해 국내외 아티스트와 작업한 히트 작곡가 Peter Wallevik를 포함한 5명의 프로듀서가 함께 만든 곡으로, 멤버 별로 주어진 컬러에 대한 감정을 각자의 방식으로 잘 표현해낸 보컬이 더해져 곡의 집중도를 높였다.

한편, 마마무는 4일 오후 6시, 2018년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