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시즌 한정 메뉴 론칭

입력 2018-01-04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

3종류 스파클링 와인 즐기는 ‘버블 트리오’ 등으로 구성

서울 용산의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이 31일까지 시즌 한정 메뉴를 운영한다.

31층 고급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운영하는 시즌 한정 메뉴는 이색적인 조합의 와인, 칵테일 세트, 굴과 트러플 등 다채로운 제철 재료를 활용한 음식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버블 트리오(Bubble Trio)는 샴페인(Champagne), 크레망(Cremant), 스푸만테(Spumante) 등 세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와인의 풍미를 더해주는 세 가지 소스를 곁들인 굴이 함께 제공된다. 딜리셔스 칵테일(Delicious Cocktail)은 샷 잔에 신선한 굴, 올리브, 베이비 토마토 등 여섯 가지 재료와 칵테일 블러디 메리를 함께 담아 음료와 음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스카이킹덤의 시그니쳐 메뉴 스모킨 블루스(Smokin’ Blues)는 투명한 유리볼을 가득 채운 나무 훈연 안에 음료를 담아 향을 입혔다. 이외에 굴, 새우, 게, 백합, 홍합 등 제철 해산물을 세 가지 소스와 곁들인 씨푸드 플래터, 트러플 향의 프렌치 프라이, 아보카도 트리오, 셰프가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프라임 뉴욕 스테이크 등도 맛 볼 수 있다.

스카이킹덤 새해기념 한정 메뉴 ‘씨푸트 플래터’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4층 규모의 스카이 브릿지 스카이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의 세 개 타워 중 두 개의 상단을 잇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31층부터 34층까지 킹스 베케이션과 퀸스 가든(Queen‘s Garden), 더 리본(The Ribbon),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 스카이 비치(Sky Beach) 등 다이닝을 겸한 라운지 바와 파티룸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