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신곡 ‘꽃이야’ M/V서 컬러풀 케미

입력 2018-01-12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BJ, 신곡 ‘꽃이야’ M/V서 컬러풀 케미

JBJ가 신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BJ 측은 12일 정오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오는 17일 공개를 앞둔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다가온 컴백을 예고했다.

데뷔 때와는 180도 달라진 반전 변신으로 1월 컴백에 나설 JBJ는 신곡 ‘꽃이야’를 통해 멤버 각자의 매력이 가득 묻어날 ‘청량섹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어 더한 기대를 모은다

약 30초 분량의 신곡 ‘꽃이야’ 티저 영상에서는 방안, 락커룸 등 컬러풀한 공간을 배경으로 한데 모인 JBJ 멤버들의 눈부신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속 JBJ는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멤버 각자의 상징 컬러를 활용한 생기 넘치는 ‘컬러풀 케미’와 깜찍 발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더한다

JBJ ‘꽃이야’의 뮤직비디오는 비투비, 몬스타엑스 등 쟁쟁한 보이그룹과 작업해 온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JBJ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 올렸다.

뮤직비디오 티저로 일부 베일을 벗은 신곡 ‘꽃이야’의 음원 일부 역시 짧은 분량만으로도 단숨에 귀를 압도한다. ‘후회 없이 직진해’, ‘너는 나의 꽃이야'라는 로맨틱한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는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설 JBJ의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JBJ 두 번째 미니음반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타이틀 곡 '꽃이야'는 JBJ만의 개성을 담은 신개념 ‘뉴 팝 트랙(New-pop track)’ 장르의 곡으로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EastWest, Bull$EyE이 참여했다. 마음 속에서 점점 피어나는 설렘을 유니크한 사운드로 그려낸 ‘꽃이야’는 팬들과 함께 활짝 만개하고 싶다는 JBJ의 진심을 사랑스럽게 풀어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