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한은정, 박기웅과 과거 연인→내연 관계였다

입력 2018-01-17 2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턴’ 한은정, 박기웅과 과거 연인→내연 관계였다

레이첼(한은정)의 정체는 강인호(박기웅)의 전 여자친구 미정이었다.

17일 첫방송된 SBS ‘리턴’ 1회에서는 레이첼이 강인호-금나라(정은채) 부부에게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인호 금나라 부부 동네로 이사 온 레이첼. 금나라는 당당하고 멋지게 사는 레이첼과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최자혜(고현정) 변호사 사무실 개업식을 마치고 늦은 밤 집으로 돌아온 강인호와 금나라는 레이첼과 우연히 마주쳤다. 레이첼은 금나라 대신 강인호에게 짐을 좀 옮겨다달라고 요청했다. 문을 닫고 난 후 갑자기 돌변한 레이첼. 강인호는 “네가 여기 왜 있어. 너 제정신이야?”라고 화를 냈다.

레이첼은 “이사한다고 했잖아. 내가 제정신인지 아닌지가 문제가 아니지. 전화하라고 했잖아. 온종일 휴대전화만 봤어. 당신 전화만 기다렸다고. 내가 기다리겠다고 하면 기다리는 거야”라고 되려 호통쳤다. 그러면서 “나 좋다고 할 때는 언제고. 이제 와서 싫증 난거야?”라고 말했다. 이들은 내연 관계였던 것.

이후 오태석(신성록)과 김학범(봉태규)의 대화를 통해 레이첼이 강인호가 금나라와 결혼하기 전 여자친구 미정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금나라가 집안일을 하는 그 시각 레이첼과 강인호는 호텔에서 뜨거운 밤을 보내고 있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