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다른 사람을…’ 뮤비 남주 누구? 모델 정하준

입력 2018-01-24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지 ‘다른 사람을…’ 뮤비 남주 누구? 모델 정하준

가수로 돌아온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발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오는 29일 미니 2집 ‘페이스 오브 러브’(Face pf Love)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된 곡이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을 이야기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정하준은 수지의 상대역으로 등장했다. 뮤직비디오 속 정하준은 수지와 LA를 배경으로 처음 만나는 설렘, 떨리는 감정 그리고 이별을 겪은 후 아픔을 연출하였고, 훤칠한 키에 훈훈한 얼굴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여 사람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정하준은 핸섬한 얼굴에 186cm의 훤칠한 키로 지난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김서룡 옴므 컬렉션으로 데뷔하여, 87mm, 비욘드클로젯, 송지오, 오디너리 피플, 디그낙 등 여러 쇼에 이름을 올리며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런웨이와 화보를 오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 가고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메거진, 쇼, 광고 등 눈부신행보를 이어나가며 엔터테이너로 여심을 저격하는 외모와 특유의 매력으로 현재 패션계에서 떠오르는 신인으로 주목받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