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살림남’ 지소연, 송재희 촬영장 기습 방문 ‘폭풍 질투

입력 2018-02-06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살림남’ 지소연, 송재희 촬영장 기습 방문 ‘폭풍 질투’

‘살림남2’ 칼바람처럼 차디 찬 지소연의 폭풍 질투가 휘몰아친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이 송재희의 촬영장을 기습 방문한 지소연의 예민함이 폭발한 스틸컷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최근 송재희, 지소연 부부(이하 ‘송지부부’)는 드라마 지방촬영이 겹치며 강제 주말부부가 된 상황. 여기에 예년보다 추운 겨울, 남편의 건강이 신경 쓰인 지소연은 눈길을 뚫고 먼 거리를 달려가는 고생을 마다 않고 남편의 촬영장에 깜짝 방문을 감행했다고 한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에는 상대 여배우와 다정하게 걷고 있는 남편 송재희의 해맑은 모습이 고스란히 포착됐다. 감시(?)당하고 있는 것을 아는지 모르는지 잔뜩 신난 송재희와 차 뒤에서 숨어서 이 모든 일을 지켜보고 있는 지소연의 표정없는 뒷모습은 이후에 어떤 후폭풍을 가져올 것인지 묘한 긴장감마저 자아내는 난감한 상황.

그런가하면 이어진 사진 속에는 아내의 눈치를 살피는 송재희와 말 없이 쏘아보는 지소연의 격렬한 감정대립이 펼쳐져 혹시라도 이 일로 인해 알콩달콩한 송지부부의 사이가 벌어진 것은 아닌지 걱정과 우려를 낳고 있다.

사실 해당장면은 송재희가 주연인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지소연은 남편의 일을 응원해야할지 아니면 가상의 러브라인에 질투해야할지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딜레마에 빠졌다고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송재희는 함께 주연을 맡은 상대 여배우의 ‘성’을 빼고 이름을 다정하게 불러 가뜩이나 예민한 지소연을 한껏 자극했다는 전언. 이에 송재희 역시 최근 아내와 밀착 화보촬영을 한 연하남의 실명을 거론하며 비록 배우와 모델 부부이지만 질투가 날 수 밖에 없는 직업적 스킨십에 대한 한바탕 설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지소연은 송재희의 어색한 거짓말을 눈치 채고 남편의 현지 숙소를 기습 방문했다고 전해져 그가 아내에게 꽁꽁 감추고 싶었던 비밀은 무엇인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거세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강제 주말부부로 안타까운 신혼을 보내고 있는 송지부부가 이번 사건을 계기로 더욱 탄탄해질 수 있을지 꽁꽁 얼어붙은 겨울왕국에서 펼쳐지는 송지부부의 뜨끈뜨끈한 핫팩 로맨스는 오는 7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되는 ‘살림남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