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美타임스퀘어 광고판에 등장

입력 2018-03-01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우주소녀, 美타임스퀘어 광고판에 등장

그룹 우주소녀(엑시, 설아, 선의, 보나, 수빈, 루다, 다원, 은서, 성소, 미기, 여름, 다영, 연정)가 美 타임스퀘어 광고판에 등장했다.

1일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으로 컴백한 우주소녀를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3개 빌딩, 8개 전광판 광고를 게재했다" 고 전했다.

타임스퀘어 광고는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손꼽을 정도의 큰 팬덤이 아니면 어려운 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행진을 이어가는 우주소녀의 저력을 실감케 한다.

소속사 측은 "컴백을 맞아 팬들로 부터 너무나도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다. 멤버들 모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은 지난 27일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차트 등 주요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 지난 2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우주소녀의 드림유어 드림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 최초 공개 및 토크쇼에 라이브 무대까지 소화해 하트 4300만개를 돌파,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해 성장세를 입증했다.

타이틀 곡 ‘꿈꾸는 마음으로(Dreamscome true)'는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로 이루어진 댄스 팝 곡이으로,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떨쳐내고 해피엔딩을 꿈꾸는 화자의 다부진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우주소녀는 오늘(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