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M 제공]
그룹 세븐틴 승관이 tvN 수목드라마 ‘마더’ OST를 부른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측은 세븐틴 승관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5 ‘어떤 사랑’ 음원을 내일(15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어떤 사랑’은 어려운 선택을 해야만 했던 한 사람의 슬픈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하는 노래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편곡, 그리고 승관의 깊은 감성이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tvN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디어 마이 프렌즈’, ‘또 오해영’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이상훈 작곡가가 작편곡을 맡았으며, 주옥 같은 작사로 깊은 인상을 남긴 하멜리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OST는 다수의 음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세븐틴 메인보컬 승관이 데뷔 후 첫 참여 드라마 OST로 ‘마더’를 선택, 보컬리스트로서의 진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 정오에는 자우림 김윤아, 하동균, 선우정아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마더’의 주옥 같은 OST 음원을 비롯해 BGM(연주곡)까지 풍성하게 담은 합본 OST가 출시될 예정이라 종영 후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애청자들과 리스너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로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세븐틴 승관이 부른 ‘마더’ OST Part 5 ‘어떤 사랑’은 내일(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