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 데뷔 앨범 ‘로맨틱’ 발매…김동현 지원사격

입력 2018-03-1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 브랜뉴뮤직

이강, 데뷔 앨범 ‘로맨틱’ 발매…김동현 지원사격

브랜뉴뮤직 신인 이강이 18일 저녁 6시 데뷔 미니앨범 '로맨틱'을 발표했다.

'로맨틱'은 이강과 실력파 프로듀서 도코가 앨범 전체의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총 5곡의 음악들을 수록하였으며 대세 싱어송라이터 '그_냥'과 최근 자신의 콘서트 티켓을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 시킨 '양다일'까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괜히'는 소속사 후배인 MXM 김동현이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양다일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서며 발매되기 전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곡으로, 발매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이강의 데뷔 미니앨범 '로맨틱'에는 타이틀곡 '괜히' 외에도 프로듀서 '도코'가 직접 노래한 '내일 아님 모레', '그_냥'과 함께한 '그땐', 재치있는 힙합 트랙 '머리 위에', '이강'이 직접 노래 실력까지 뽐낸 '걸고 있어' 등 사랑과 이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이강'만의 감각적인 작법으로 진솔하게 담아낸 감성 힙합곡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다.

'캔들'에서 이강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음악 인생을 시작하며 세련된 감성 뮤지션으로 다시 태어난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이강의 첫 데뷔 미니앨범 '로맨틱'은 현재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