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5’ 조정치♥정인, 달콤과 살벌 사이 음치 수색

입력 2018-03-23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목보5’ 조정치♥정인, 달콤과 살벌 사이 음치 수색

조정치, 정인 부부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초대가수로 출연, 실력자 찾기에 도전한다.

조정치, 정인은 ‘너목보’ 사상 최초 아티스트 부부로서 출연한 만큼, 두 사람은 촬영 당일 알콩달콩 커플 댄스를 곁들인 립싱크를 선보이며 등장해 부부 케미를 발산했다고.

또 정인은 “오늘 집에서 서로를 봤을 때 이런 모습이 아니었다. 와서 서로를 보고 깜짝 놀랐다”며 “다시 설레기 시작했냐”는 유세윤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해 설렘 지수를 높이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의견을 잘 모을 수 있겠냐는 질문에 조정치가 “기본적으로 둘이 의견이 잘 안 맞는다”며 “서로 의견 나누기 힘들 것 같다”고 추리에 난항을 예고하기도 했다.

실제로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두 사람의 의견이 번번히 갈리며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 탄탄한 몸매의 남자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하자 “계속 보고 싶다”며 눈을 떼지 못하는 정인의 모습에 경계심을 드러내는 조정치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과연 두 사람은 합심하여 음치 속 숨어있는 실력자를 찾아내고 훈훈한 최종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아울러 미스터리 싱어의 사연이 공개되자 조정치, 정인, 음치수사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 전해져 이는 어떤 출연자의 사연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