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추가 성추행 폭로는 음해…형사 고발할 것” [공식입장]

입력 2018-04-04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흥국. 동아닷컴DB

김흥국“추가 성추행 폭로는 음해…형사 고발할 것” [공식입장]

가수 김흥국이 추가 성추행 폭로에 대해 “음해”라고 일축했다.

김흥국이 오늘(4일) 지인 A씨의 ‘상습 성추행’주장에 대해 “사실 무근이며, 지인 A씨가 누구인지 짐작이 가는데 개인의 이해관계와 감정에서 나를 무너뜨리려고 나온 음해이다. 이정도로 위험한 주장을 하려면 본인 신분을 밝히길 바란다.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2002년, 2006년 월드컵때 항상 응원팀과 함께 다녔고, 전혀 그런 일이 일어난 적이 없다. 혹시나 해서 응원팀에 확인해본 결과 다들 그런 일이 없었다며 황당해했다”고 말했다.

또 김흥국은 카페 아르바이트생에 대한 주장에는 “당시 그 지인이 운영하는 카페가 장사가 잘 안돼 많이 도와주려 애썼다. 그런 상황에서 아르바이트생을 어떻게 했다는 주장이 나올수가 없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흥국은 “최근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고 당혹스럽다. 하루 빨리 모든 조사를 통해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고 고통스런 심경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김흥국의 30년지기 지인이라고 밝힌 A씨의 단독 인터뷰를 보도했다. 김흥국이 2002, 2006년 월드컵 때도 여성 성추행을 했으며, 자신의 카페 아르바이트생도 성추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김흥국은 5일 보험설계사 성폭행 혐의로 경찰 소환 조사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