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조진웅X류준열, ‘호+락스틸’ 6종 공개

입력 2018-05-11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독전’ 조진웅X류준열, ‘호+락스틸’ 6종 공개

오는 5월 22일 개봉을 앞둔 영화 '독전'이 호락호락하지 않은 적을 잡기 위해 뭉친 조진웅 X 류준열의 ‘호락스틸’ 6종을 공개했다.

보는 이를 압도하는 비주얼을 예고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독전'이 조진웅과 류준열의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이번에 공개한 일명 ‘호락스틸’은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미친 형사 ‘원호’로 분한 조진웅과 마약 조직으로부터 버려져 ‘원호’와 손을 잡는 조직원 ‘락’ 역을 맡은 류준열의 한치 앞을 모를 다양한 투샷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첫 번째 스틸은 형사 ‘원호’가 ‘락’의 취조를 진행, 강렬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고 있어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후 말끔한 슈트 차림으로 걸어 나오는 스틸을 통해 ‘원호’와 ‘락’이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손을 잡았음을 짐작케 한다. 여기에 ‘원호’는 평소와는 다른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원호’와 ‘락’의 계획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원호’와 ‘락’은 마약 조직을 잡을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를 잡고 거래의 현장에 앉아 완벽한 호흡을 보이는 듯 하지만 이어지는 스틸 속 ‘원호’가 ‘락’의 멱살을 잡고 있는 모습들을 통해 이들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음을 엿볼 수 있어 호락호락 하지 않은 적에 맞선 두 남자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 스틸에서는 ‘락’이 쓰러져 있는 ‘원호’에게 손을 내밀고 맞잡은 두 손을 사이로 눈빛이 오가 이 둘의 관계가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 6종은 ‘락’을 의심하면서도 그의 도움을 받아야만 하는 ‘원호’의 상황과 복잡한 감정들을 담아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조진웅과 류준열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부터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는 ‘호락스틸’ 6종을 공개한 영화 '독전'은 5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원호’와 ‘락’의 예측 불가능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스틸 6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