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숨바꼭질’ 무릎 꿇은 이원종 지켜보는 이유리, 긴장_심장 쫄깃

입력 2018-09-29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숨바꼭질’ 무릎 꿇은 이원종 지켜보는 이유리, 긴장_심장 쫄깃

‘숨바꼭질’ 측은 이유리가 긴장한 얼굴로 누군가를 미행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9일(오늘) 17-20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유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3-16회 방송에서는 민채린(이유리)이 해란(조미령)과 준식(이종원)의 친 딸인 민수아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여기에 민채린과 차은혁(송창의)의 관계를 알게 된 하연주(엄현경)는 해란을 이용해 사랑 받고 자라지 못한 ‘대용품’에 불과한 채린의 감정을 압박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사이는 극으로 치닫게 되었다.

때문에 민수아의 존재를 알게 된 채린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숨바꼭질’에서 공개한 스틸 속에는 정혜선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는 이원종과 이 모든 상황을 은밀하게 미행하며 지켜보고 있는 이유리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유리는 시선을 의식하며 누군가를 몰래 훔쳐보고 있다. 누구도 눈치채지 못하게 은폐, 엄폐하고 미행을 하고 있는 이유리의 표정에서는 긴장감과 초조함이 모두 담겨있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쫄깃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유리가 몰래 미행을 하고 있는 대상인 이원종이 처한 상황 역시 예사롭지 않다. 정혜선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는 이원종과 한껏 몸을 웅크린 채 이를 몰래 지켜보고 있는 이유리의 모습만으로도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지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에서 이유리는 민수아와 해란의 머리카락으로 의뢰한 친자일 확률 99%인 유전자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였기 때문에,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