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꽃길 시작 급성장돌 특집…위키미키×프로미스나인 출연

입력 2018-10-16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 꽃길 시작 급성장돌 특집…위키미키×프로미스나인 출연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고생 끝! 꽃길 시작’한 급성장돌 프로미스나인과 위키미키가 출연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금주의 엄지돌로 ‘주간아’에 첫 출연한 이후 걸그룹 최초 ‘제3대 팬PICK돌’로 다시 찾아왔다. 팀으로 복귀한 멤버 장규리까지 완전체 프로미스나인으로 돌아와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프로미스나인 대세돌 자격 검증시간으로는 완전체로 컴백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러블리를 자랑하는 신곡 ‘LOVE BOMB’을 ‘롤코 댄스’에 맞춰 공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성공에 대한 열정으로 신발을 벗어 던지며 댄스에 임해 대세돌다운 패기를 보여줬다.

또한 지난해 루키돌로 출연한 이후, 1년 만에 ‘금주의 아이돌’로 러블리 틴크러시 ‘위키미키’가 출연한다. 위키미키는 등장과 동시에, 러블리함을 자랑할 수 있는 주간아이돌 공식애교송 ‘내꼬해♡’를 팬들에게 선사하는 애교로 ‘니꼬해♡’로 개사해 멤버별로 선보였다. 멤버 중 유정의 애교를 본 동갑내기 친구 도연은 “저것도 능력이다”라며 실제 친구다운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러블리 틴크러쉬’ 콘셉트로 컴백한 위키미키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신곡 ‘Crush’를 ‘롤코 댄스’로 선보일 예정이며, 위키미키의 틴파워퀸을 찾기 위해 언니 팀VS동생 팀으로 나눠 ‘돼지 씨름’ 코너를 진행했다. 위키미키는 승부 앞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모습으로, 언니 동생 간의 양보 없는 달콤 살벌한 대결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