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안보현 “앞으로 더 다양한 캐릭터로 찾아뵐 것”

입력 2018-11-18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숨바꼭질’ 안보현 “앞으로 더 다양한 캐릭터로 찾아뵐 것”

배우 안보현이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의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안보현은 지난 17일 마지막 방송된 드라마 ‘숨바꼭질’에서 열혈 변호사 백도훈 역을 맡아 민채린(이유리 분)이 메이크 퍼시픽의 사장으로 취임할 수 있게 도왔을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지켜온 첫사랑 민수아(엄현경 분)과 함께 외국으로 떠나며 끝까지 곁을 지키겠다는 새로운 키다리 아저씨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안보현은 드라마 방영 내내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부드러운 모습과 강렬한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안보현은 종영소감으로 “선배님들과 스탭들과 함께 무사히 끝낼 수 있어 영광이었다.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더 다양한 캐릭터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다. ‘터널’과 ‘크로스’ 등을 연출한 신용휘 PD와 ‘두 여자의 방’, ‘사랑해 아줌마’ 등을 집필한 설경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주목을 받는 작품이다.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숨바꼭질’을 통해 새로운 키다리 아저씨로 나타난 안보현, 다음 행보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