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3일부터 10분 일찍 방송, 새 포스터 공개 (ft.장도연) [공식입장]

입력 2019-01-02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밥블레스유’ 3일부터 10분 일찍 방송, 새 포스터 공개 (ft.장도연)

2019년에도 올리브 ‘밥블레스유’의 활약은 계속된다.

‘밥블레스유’가 3일 2019년 새 시즌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새 시즌 포스터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속 시원한 먹토크와 단짝친구 같은 친근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밥블레스유’를 2019년에도 계속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밥블레스유’ 포스터에서는 2019년 올해의 색인 ‘리빙 코랄’ 의상을 입고 새해의 따뜻한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곱게 차려 입은 모습 뒤에 쉬지 않고 음식을 먹는 현장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테이블 위 가득히 놓인 음식을 끊임없이 먹는 최화정에 김숙은 "소품이니 먹지 말라"고 말렸지만 최화정은 입 안 가득 음식을 넣고 “(음식을 앞에 두고) 어떻게 그래”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고 있다.

실제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굴은 사라지고 껍데기만 남아있는 현장이 발각돼 일대 소동이 빚어졌다는 후문. 이영자는 “아무리 사진 촬영이라지만 빈 거를 갖다 놓으면 어떡하냐”고 답했고, 송은이는 “카메라에 다 찍혔다”며 범인이 이영자임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고. 촬영장 밖에서도 화기애애한 밥블레스유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밥블레스유’는 2019년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기존에 방송 시간인 9시보다 10분 더 일찍 만나볼 수 있다.

‘밥블레스유’의 새 시즌 ‘밥블레스유 2019’는 3일 저녁 8시50분에 첫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5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