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노태현, 오늘(24일) 첫 솔로앨범 ‘biRTHday’ 발표

입력 2019-01-24 0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노태현, 오늘(24일) 첫 솔로앨범 ‘biRTHday’ 발표

그룹 핫샷, JBJ 노태현이 오늘(24일) 오후 6시 자신의 첫 번째 솔로앨범 'biRTHday'를 공개한다.

24일 공개되는 솔로앨범에는 타이틀곡 'I Wanna Know'를 비롯 인트로 트랙 ‘biRTHday’, 전형적인 펑키 음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Love Lock’,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하늘별’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I Wanna Know'는 EXO의 ‘으르렁’, 샤이니의 ‘드림걸’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신혁과 줌바스 뮤직 그룹의 곡으로 노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앨범작업 참여했다.

스타크루이엔티 관계자는 “그동안 댄스, 보컬 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왔던 노태현이 이번 첫 솔로 앨범에서는 모든 곡에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감각을 보여줬다”며 “특히 이번 솔로 활동에서는 그룹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노태현은 오늘(24일) 솔로앨범 'biRTHday' 수록곡 음원 공개와 더불어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사진제공_스타크루이엔티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