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그림 결혼 “한 지붕아래 한 가족♥”…예비 신랑, 버클리+하버드 ‘인재’(전문)

입력 2019-05-03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그림 결혼 “한 지붕아래 한 가족♥”…예비 신랑, 버클리+하버드 ‘인재’(전문)

가수 김그림이 오늘(3일)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그림은 오늘 오후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하버드대 출신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결혼을 앞둔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결혼 전날이지만, 아무 느낌이 없다. 예비 신부가 아닌 파티 플래너가 된 기분이었다. 내일 정말 즐겁게 행복한 하루 보낼 수 있게 기도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그림은 앞서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려 한다.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할 것”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예비 신랑은 미국 명문 버클리 대학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후 미국에서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김그림 글 전문.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해요. 오늘 따스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할게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드디어 결혼 전날이 왔네요. 아직까지는 아무 느낌이 없어요. 결혼식 준비하는 내내 뭔가 예비 신부가 아닌 파티 플래너가 된 기분이었거든요. 아 이제 이것도 오늘로 끝이네요! 얼른 지나고 이것저것 업데이트 하고 싶어요. 이제 얼른 씻고 팩 한 장 붙이고 자야겠어요. 내일 정말 즐겁게 행복한 하루 보낼 수 있게 기도합니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