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공식 팬클럽 1기 모집…팬클럽명 공모 함께 진행

입력 2019-05-06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B6IX, 공식 팬클럽 1기 모집…팬클럽명 공모 함께 진행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오는 5월 19일 일요일 자정까지 멜론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AB6IX의 첫 공식 팬클럽 1기에 가입된 회원에게는 스페셜 키트 제공은 물론 활동 기간 동안 공식 스케줄 우선 입장 권한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신청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공식 팬덤명 공모도 시작됐다. 응모는 오는 9일 목요일까지 AB6IX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팬덤명은 접수된 후보들 중에서 AB6IX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AB6IX의 리더 임영민은 “AB6IX(에이비식스)의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되어 설레고 떨린다. 팬카페를 계속 방문해서 보게 될 만큼 재치 있고 멋있는 팬덤 이름을 많이 응모해주고 계셔서 정말 감사하다. 팬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이고 앞으로 AB6IX와 평생 함께 할 이름인 만큼 멤버들과 잘 논의해서 결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오는 5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