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검법남녀2’ 강승현, ‘리틀 정재영’ 걸크러시 예고

입력 2019-05-16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검법남녀2’ 강승현, ‘리틀 정재영’ 걸크러시 예고

MBC 첫 번째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속 강승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측이 6월 3일 방송을 앞두고 시즌2의 새로운 등장인물 강승현(샐리 킴 역)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 법의학자 백범(정재영 분), 열혈 신참검사 은솔(정유미 분), 베테랑 검사 도지한(오만석 분)의 돌아온 리얼 공조 수사물로 지난해 종영된 '검법남녀'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강승현이 맡은 샐리 킴은 미국에서 약독물학을 공부한 약독물학과 연구원으로 여자 백범이라는 말을 들을 만큼 외골수 성향을 가졌으며 물불 가리지 않는 화끈한 성격과 배려보다는 실력으로 승부하는 다소 거침없는 행동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속 강승현은 극 중 캐릭터답게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자유로운 패션과 스타일리쉬함을 선보이는가 하면 당당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며 샐리 킴으로 완벽 변신한 강승현의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일에 있어 늘 최고의 결과를 뽑아내는 능력자로 시시때때로 정재영을 도우며 극을 이끌어갈 강승현의 4차원적인 매력이 앞으로 정재영의 수사에 어떤 영향을 미치며 극의 또 다른 재미를 높일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강승현은 “절대 평범하지 않은 샐리 킴이라는 캐릭터가 처음에는 부담이 되었고 걱정이 앞섰지만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잘 맞춰 나가면서 많은 부분들을 배우고 있다.”며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인 만큼 시청자분들께 많은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노도철 감독은 “시즌1의 스텔라 후임으로 들어온 샐리는 특유의 4차원적인 매력과 엉뚱함, 까칠함으로 리틀 백범이라 불린다.”며 “누구보다 강승현은 검법남녀 시즌2를 작업하면서 기존에 있던 호흡을 깨지 않으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존의 호흡을 깨지 않으면서 자신의 등장을 알리는 부분을 아주 잘 표현하고 있으니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6월 3일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검법남녀 시즌2'는 달라진 시청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존 밤 10시에서 1시간 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