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T 연구소’ 유민상, 부위별 고기 시식→먹방 마스터 인증

입력 2019-05-31 1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MT 연구소’ 유민상, 부위별 고기 시식→먹방 마스터 인증

6월 2일 밤 9시 방송되는 채널A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에서는 개그맨 유민상이 출연해 진정한 먹방 고수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날 유민상은 조쉬, 올리와 함께 고깃집을 찾는다. 그는 자리에 앉자마자 소의 부위별 고기가 한번에 나오는 ‘소 한 마리’ 메뉴를 통 크게 주문해 두 사람을 놀라게 만든다.

유민상은 소고기는 빠르게 익혀서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일명 ‘치치딱’이 가능한 음식이라며 끊임없는 고기 예찬을 늘어놓는다. 그는 소고기의 부위별로 소금, 고추냉이, 트러플 오일 등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풍미를 더하는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한다.

한편 유민상의 남다른 식성에 감탄하던 조쉬는 한국의 ‘먹방’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음을 전한다. 한국의 ‘먹방’이 지난해부터 외국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먹방(Mukbang)’이라는 표현을 고유명사처럼 사용할 정도라는 것. 이에 유민상은 “솔직히 먹방을 처음 시작할 때, 이미 너무 비슷한 콘텐츠가 많아서 이렇게 잘 될 줄 몰랐다.

하지만 벌써 4년 넘게 사랑을 받고 있어 기분이 좋다”라며 뿌듯한 마음을 내비친다.

인기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의 새로운 시리즈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는 영국남자 조쉬와 올리가 한국 셀럽을 만나 그들이 사랑하는 한국 음식과 문화를 배우는 내용을 담는다.

채널A는 신규 일요 예능 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의 한 코너로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를 방송한다.

‘취향저격 선데이’는 매주 일요일 밤 7시 40분 첫 방송되며 두 번째 코너인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는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