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5인 단체 포스터 공개… ‘환상 호흡+찰떡 케미’ 기대

입력 2019-06-19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벨업’의 단체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오는 7월 10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에서 성훈(안단테 역), 한보름(신연화 역), 차선우(곽한철 역), 강별(배야채 역), 데니안(박 실장 역) 등 개성 강한 배우들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안단테(성훈 분)는 마치 ‘최종 보스’와 같은 포스를 자랑하며 인물들의 중심축을 형성해 그를 둘러싼 인물들과의 관계를 통해 마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 같은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것임을 짐작케 한다. 특히 신연화(한보름 분)와의 티격태격하는 대립 구도 또한 엿볼 수 있어 앙숙 사이의 로맨스 예고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밝고 열정 넘치는 에너지의 곽한철(차선우 분), 강렬한 색의 수트를 입고 도시 여자다운 당당함을 뽐내는 배야채(강별 분) 역시 확실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소 경직된 표정의 안단테와 달리 장난기 넘치는 웃음의 박 실장(데니안 분)이 대비되며 두 사람의 상반된 케미가 극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임을 보여준다.

이들은 저마다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성훈은 “주연뿐만 아니라 모든 배역이 다 입체적이고 살아있다. 개성 강한 이들의 관계에 주목하면 드라마를 더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보름 역시 “‘레벨업’은 독특한 소재와 특별한 인물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다. 그동안 알고 있던 로맨틱 코미디의 범위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독보적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칠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회생률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와 게임 덕후 신연화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