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오늘(5일) 컴백…원조 록스타 저력 ‘MA melody’

입력 2020-07-05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정민, 오늘(5일) 컴백…원조 록스타 저력 ‘MA melody’

90년대를 풍미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조 록스타’ 김정민이 돌아온다.

김정민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MA melody(마 멜로디)’를 발매한다. 2018년 발매한 ‘살고싶다’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보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A melody’를 비롯해 수록곡 ‘최고의 날’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MA melody’는 김정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오랜 시간 항상 응원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아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수록곡 ‘최고의 날’은 코로나19로 침체된 현 시기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기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

명품 발라드로 남은 전작 ‘살고싶다’로 호흡을 맞춘 실력파 뮤지션 승시학, 김상익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고의 세션 연주자들과 올라이브 연주로 함께 작업했으며, 김정민의 호소력 짙은 개성 있는 샤우팅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을 만들었다고 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정민은 1994년 1집 앨범 ‘그대 사랑안에 머물러’로 데뷔한 후 ‘슬픈 언약식’ ‘마지막 약속’ ‘비’ ‘무한지애’ ‘정상에서’ ‘붐붐붐’ ‘마지막 사랑’ ‘YESTERDAY(예스터데이)’ 등 숱한 히트곡을 남기며 90년대 최고의 록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다.

[사진 =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