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개설 [공식]

입력 2020-07-16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장우,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개설 [공식]

배우 이장우가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를 오픈하고 대중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이장우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Powder Chef)'를 개설했다. '가루요리사'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각종 조미료를 사용하여 맛있고 간결한 레시피들을 선보여 붙여진 배우 이장우의 애칭이다.

이장우는 첫 번째 콘텐츠로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던 '냉면 레시피'를 공개하며 포문을 열었다. 자연 풍경과 어우러진 이 영상은 이장우의 위트 넘치는 더빙이 더해져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장우 표 냉면은 지난 10일 '나 혼자 산다'가 방송된 이후 충격과 기적의 물냉면 레시피로 연일 화제되고 있는 요리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멤버들에게 마치 전문점에서 방금 사온 듯한 고퀄리티의 물냉면을 대접했고, 박나래-장도연-손담비-기안84는 "너무 맛있다", "육수가 깔끔하고 깊다"라고 입을 모아 극찬하며 냉면을 폭풍 흡입했다. 그러나 이후 화면을 통해 공개된 MSG 냉면 레시피에 멤버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후 관련 영상 댓글에서는 박나래가 극찬한 냉면 육수의 정확한 레시피가 궁금하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따로 개인 SNS 활동을 하고 있지 않았던 이장우가 유튜브 시작을 결심하게 된 이유다. 대중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루요리사’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장우의 행보가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편, 이장우는 오는 9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건축가 우재희 역으로 출연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