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싹쓰리, 오늘(25일) ‘음악중심’서 데뷔…출근길 포착 (종합)

입력 2020-07-25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싹쓰리, 오늘(25일) ‘음악중심’서 데뷔…출근길 포착 (종합)

MBC '놀면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가 오늘(25일) '쇼!음악중심'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

싹쓰리의 위탁 매니지먼트 '놀면 뭐하니?' 측은 25일 싹쓰리의 음악방송 출근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는 그룹명을 상징하는 '3'을 손가락으로 표시하고 있다.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5월 30일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으로 결성된 싹쓰리는 약 2달 남짓한 시간동안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를 통해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싹쓸이하기 위한 앨범을 준비했다.

어느 순간 음원 차트에서 보기 힘들어진 댄스 장르를 부활시켜 보자는 마음을 모아 결성된 싹쓰리는 커버곡 ‘여름 안에서’부터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까지 현재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싹쓰리는 결성부터 데뷔까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오늘(25일) 오후 2시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을 연다. 이날 싹쓰리 멤버들은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싹쓰리 피지컬 데뷔 앨범 콘셉트와 구성을 직접 소개하고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시사회와 ‘그 여름을 틀어줘’ 청음회를 진행해 멤버들의 리얼한 리액션과 소감을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사전에 받은 싹쓰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이어 오후 3시 40분에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여름 안에서’와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원한 바다를 떠오르게 만드는 두 써머송을 싹쓰리 멤버들이 어떤 의상과 어떤 퍼포먼스로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싹쓰리 멤버들과 가요계 선배이자 ‘쇼! 음악중심’의 MC인 SF9 찬희, 아이즈원 민주,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인터뷰는 어떨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후 6시에는 싹쓰리의 또다른 곡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이 공개되며, 오후 6시 30분에는 MBC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그 여름 바닷가’ MV 완전판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