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제시·화사·정재형, ‘음악중심’ 비하인드 공개 “환불원정대♥”

입력 2020-10-17 2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제시·화사·정재형, ‘음악중심’ 비하인드 공개 “환불원정대♥”

제시, 화사가 환불원정대 데뷔 무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박기회의 신인그룹 환불원정대가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무대를 치렀다.

이날 화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여왕들”이라는 영문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화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함께 무대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제시도 같은 날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 엄정화, 화사, 제시는 축하 꽃다발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벽에 걸린 응원 현수막이 눈길을 끈다. ‘놀면 뭐하니’의 선배그룹 싹쓰리는 ‘야 너희도 할 수 있어! 오늘 무대 뒤집자^^’라는 현수막으로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응원했다.


매니저 정재형은 “오늘은 환불원정대 첫 방송! 매니저 정봉원. 행동이 거칠어지네. 맘은 비단결. 응원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라는 게시물과 이효리의 팬들이 보낸 도시락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환불원정대는 최근 데뷔곡 ‘DON’T TOUCH ME’를 발매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