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당나귀귀’ 마마무 솔라 “컴백 준비 낱낱이 공개, 솔직함 기대해달라”

입력 2020-11-09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직격인터뷰] ‘당나귀귀’ 마마무 솔라 “컴백 준비 낱낱이 공개, 솔직함 기대해달라”

그룹 마마무 솔라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보스로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솔라는 동아닷컴에 "솔보스, 처음엔 낯설었지만 점점 익숙해지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동안 앨범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고 싶어도 자세히 보여드리기 쉽지 않았는데 ‘사장님 귀 당나귀 귀’에서는 마마무의 새 앨범 준비 과정을 낱낱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걸그룹 최초로 출연한 것이라 알고 있다. K팝 걸그룹의 리더이자 보스 솔라를 필두로 문별, 휘인, 화사의 솔직한 모습 기대해달라"라고 향후 관전포인트를 설명했다.


지난 8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마마무 리더 솔라가 아이돌 보스로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선 마마무의 새 앨범 준비 과정을 다뤘다.

마마무는 타이틀곡을 녹음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스튜디오에서 만났고, 솔라는 녹음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텐션 올려”를 끝없이 외치며 폭풍 열정을 보여줬다. 이에 나머지 멤버들은 '텐션이 안 맞는다'며 힘겨워 했고 MC 김숙은 "쌓인 게 많다"라며 솔라를 지켜봤다.

마마무 리더 솔라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