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카이로스’ OST 참여…24일 발표 [공식]

입력 2020-11-23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승윤, ‘카이로스’ OST 참여…24일 발표 [공식]

그룹 위너 강승윤이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 OST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윤은 MBC 월화 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OST 가창에 참여했다. 강승윤이 부른 'CAN YOU HEAR ME'는 내일(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CAN YOU HEAR ME'는 정통 락발라드 장르다. 강승윤의 뛰어난 감정 표현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자 ‘카이로스’ 속 이어지는 반전과 그리움을 담아낸 테마곡이다.

실제 녹음 당시 관계자들은 강승윤의 곡 소화력과 폭발적인 성량에 감탄했다. 그의 'CAN YOU HEAR ME'가 과연 어떤 분위기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강승윤은 ‘카이로스’를 통해 더욱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강승윤은 극 중 한애리(이세영 분)의 말이면 무엇이든 하는 친구이자 그에게 마음의 짐을 갖고 있는 인물 임건욱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건욱은 극 초반 친구였던 애리를 배신하는 반전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그는 잘못을 뉘우치고 애리의 해결사 역할을 자처했고, 시간을 오가는 전개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강승윤은 애리를 향한 죄책감이나 걱정 등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풀어 내는 것은 물론, 때로는 20대 특유의 자연스러운 에너지로 훈훈한 '남사친' 면모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드라마. 내일 밤 9시 20분 7,8회가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