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윤스테이’ 박서준 “3년전 알바생→박과장 승진”

입력 2021-01-08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서준이 2021년의 시작을 tvN ‘윤스테이’와 함께 한다.


2018년 방송된 ‘윤식당2’의 만능 인턴 박서준이 약 3년 만에 인턴에서 과장으로 초고속 승진 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 것. 성실하고 센스 넘치는 활약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박서준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윤스테이’를 채울 예정이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8일 박서준의 ‘윤스테이’ 첫 방송 시청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서준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훈훈한 비주얼과 ‘윤스테이’ 포스터 속 포즈를 그대로 따라한 듯한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이목을 끈다.

박서준은 “3년 전 알바생이 박과장으로 승진해 돌아왔다”면서 “갑갑하고 힘든 요즘, 시청자 여러분들도 방송 보시면서 편안히 쉬다 가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윤스테이’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서준은 정유미와 함께 손님들에게 한국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정성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지만 예고 후반 지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식당이 나은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영업 시작과 함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윤스테이’는 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