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신곡 ‘범’ 8일 발매 [공식]

입력 2021-02-02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비, 신곡 ‘범’ 8일 발매 [공식]

가수 라비의 신곡 ‘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라비(RAVI)가 신곡 범(虎)을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식 발매한다.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 측은 2월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라비의 신곡 ‘범’에 대한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반만 보이는 호랑이의 얼굴과 ‘범’이라고 적힌 글자가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앞서 라비는 지난해 12월 24일 열린 2020 KBS 연예대상에서 ‘범+범 내려온다’ 스페셜 무대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당시 한복을 입고 나온 그는 절도 있는 군무와 귀에 박히는 래핑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후 라비의 KBS 연예대상 무대 관련 영상은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에 올린 ‘범+범 내려온다’ 연습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최근 페이스북 등 SNS에서 라비의 KBS 스페셜 무대 영상이 재조명돼 눈길을 끈다.

라비는 “신곡 ‘범’을 통해 가요계 팬들에게 새해 첫인사를 하게 됐다”며 “‘범’은 신명나는 가락과 한국적인 색채를 띤 곡이다”고 전했다.

라비는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 남다른 예능 감각을 뽐내고 있다. 또한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퀘스천마크’ 호스트를 맡고 있다.

한편, 라비의 신곡 범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