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섹시+어깨깡패美

입력 2021-02-11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호 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원호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원호는 짙은 흑발에 블랙 시스루 상의를 입고 등장, 한층 짙어진 섹시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것은 물론, 독특한 조명을 활용해 도발적이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연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번 신보는 사랑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린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러브 시노님)’의 연작 시리즈다. 전작이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는 출사표의 의미였다면, 이번엔 보다 탄탄해진 원호의 유니버스를 표현했다.

원호는 지난해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로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라는 기록과 함께 미국 빌보드 6개 차트 진입,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위상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2021년 미국을 놀라게 할 K-POP 아티스트’로 원호를 선정한 만큼,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으로 또 어떤 활약상을 펼쳐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는 26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