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해 특별한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2일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 역)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 역)의 설렘을 유발하는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하나의 벤치 의자 위에 나란히 앉아 있다.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사람의 시선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진다.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얼굴 가득 비친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가슴 뛰게 만든다.
이민기, 나나의 표현력과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이다.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눈빛, 표정, 미소만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감정과 설렘을 오롯이 담아냈다. 여기에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그림체가 닮은 커플’이라는 기대를 모은 두 사람인만큼, 눈부신 어울림을 자랑해 감탄을 유발한다.
2021년 MBC 첫 번째 드라마. 올봄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할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