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샤이니 첫 출연, ‘모키따’ 작전 통할까

입력 2021-03-05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약칭 ‘너목보8’) 6회에는 신곡 ‘Don’t Call Me’로 컴백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샤이니가 완전체로 등장,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너목보’ 시리즈에 처음 출연하는 샤이니는 ‘모를 땐 키를 따라가라’는 ‘모키따’를 작전으로 실력자 찾기에 나선다. 샤이니 멤버들은 모든 질문을 키에게 맡기는가 하면, 키가 말하는 대로 무조건 따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키의 주도하에 자신 있게 음치 색출에 나섰지만,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에 놀람을 금치 못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음치 수색대로 함께 한 한해는 “키가 ‘너목보’에 처음 와서 헤매는 것 같다”고 말하며 키를 당황하게 해 둘의 케미 또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과연 ‘너목보’ 시리즈에 첫 출연한 샤이니를 반겨주는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키를 선두로 한 멤버들은 성공적으로 음치들을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 최고의 실력파 그룹인만큼 마지막으로 남은 미스터리 싱어와의 최후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너목보8’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2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