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힘들었다” 심경고백 (뽕숭아)

입력 2021-05-05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임영웅이 1년 전을 떠올리며 심경을 고백한다.

5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는 지난해 5월 13일 개교 후 1주년을 맞은 '뽕숭아학당'의 1주년 대잔치로 꾸려진다. '뽕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은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장윤정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뽕숭아학당' 이사장 장윤정은 트롯맨들을 위한 선물을 들고 깜짝 방문, 유쾌한 활약으로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미스터트롯' 진(眞) 등극 후 바쁜 나날을 보내온 임영웅은 "1년 전에 힘들었죠"라고 고백하며 1년 전 자신에게 말해주고픈 메시지를 공개한다.

이어 ‘뽕숭아학당’ 1년의 추억을 담은 문제들이 준비된 ‘뽕을 돌아봐’ 퀴즈가 진행된다. 이전의 어떤 퀴즈보다 더욱 강력해진 벌칙과 난이도로 뽕6의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고. ‘뽕6 다른 그림 찾기’부터 장윤정 이사장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게스트 눈코입 퀴즈’까지 다양한 퀴즈들이 준비된다. 이때 장윤정은 "나 진짜 언짢아"라며 한 멤버에게 호통을 치며 웃음을 안긴다.

‘뽕6’는 초심으로 돌아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마스터였던 장윤정 앞에서 노래를 선보인다. 임영웅은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장윤정 팬클럽 출신 김희재는 장윤정과의 듀엣 '너였어' 무대를 선보인다.


뽕6와 장윤정의 만찬 시간도 공개된다. 트롯맨들의 진짜 속마음과 서로를 향한 고백이 이어진다고. 맏형 장민호가 “사랑스러워서 미치겠어요”라고 고백한 멤버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9회는 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