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 오는 15일 새 싱글 ‘Knight’ 발매

입력 2021-05-09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독스(Maddox)가 약 1년 만에 돌아온다.

지난 8일 오후 마독스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마독스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사진과 함께 공개된 문구에는 이번 싱글의 제목 ‘나이트(Knight)’와 5월 15일 발매라는 일정이 적혀있어 기대를 모은다.

사진 속 마독스는 올 화이트 수트를 입은 채 형형색색의 꽃이 핀 들판 위에 누워 평온한 표정으로 잠들어있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마독스의 모습과 어우러져 그만의 묘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특히 촬영 당시 폭신한 매트리스에 누운 마독스는 “정말 잠들 것 같다”라며 쿠션감에 대해 연신 감탄을 내뱉아,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유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

마독스는 앞서 2019년 MBN 서바이벌 ‘사인히어’에서 ‘음색보물’이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유니크한 음색으로 AOMG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으며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후 ‘컬러 블라인드(Color Blind)’, ‘슬립(Sleep)’ 등 싱글 발매는 물론 다른 아티스트의 작업에 피처링과 작사참여 등 다양한 음악을 시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아리랑 라디오 ‘핫 비트(Hot Beat)’와 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 ‘독스로그(DOXLOG)’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중.

한편, 마독스의 네 번째 싱글 앨범 ‘나이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