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X로코베리,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리메이크

입력 2021-05-12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G워너비 이석훈과 로코베리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리메이크로 봄을 알린다.


이석훈과 로코베리는 오늘(12일) 오후 6시 딩고, 메이크어스와 손잡고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듀엣 버전을 발표한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이석훈이 2010년 발표한 첫 솔로 앨범 '인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으로, 곡의 원작자인 로코베리와 이석훈이 듀엣으로 리메이크, 2021년 버전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곡은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오랜 우정이 빛나는 음반으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로코베리의 베리(안영민)는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비롯해 '내 사람', '라라라', '아리랑', '광' 등 SG워너비가 발표한 다수의 히트곡을 쓰며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다.

이석훈과 로코베리가 11년 만에 리메이크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원곡과는 다르게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이석훈의 달콤한 감성과 로코베리의 유니크한 음색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 봄날의 따뜻한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석훈과 로코베리의 봄 세레나데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딩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