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Maddox), 새 싱글 ‘나이트’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5-12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독스(Maddox), 새 싱글 ‘나이트’ 첫 콘셉트 포토 공개

마독스(Maddox)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눈길을 끌었다.

11일 오후 마독스는 공식 SNS에 네 번째 싱글 ‘나이트(Knight)’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독스는 끝이 보이지 않는 광활한 초원을 배경으로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니트 베스트를 입고 카메라 렌즈를 정면으로 응시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어디론가 달려가는 뒷모습만 남아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마독스는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 속 화이트 수트 차림의 모습과는 달리 캐주얼룩을 통해 소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또한 곡명과 발매일만 알려진 상황에서 지난 10일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는 ‘Knight’의 일부분이 부드러운 기타 선율로 담겼고, 이는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기타천재’ 적재와의 컬래버 작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슬립(Sleep)’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마독스의 ‘나이트’는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이든이 전반적인 디렉팅을 담당해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시켰다.

한편, 마독스의 네 번째 싱글 ‘나이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