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양요섭X이기광 히트곡 메들리 폭격

입력 2021-05-16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서는 가수 양요섭과 이기광, 장동민 그리고 개그맨 이진호와 양세찬,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이 각각 양평과 가평으로 출격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6년째 주말 가족으로 지내고 있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의뢰인 엄마는 강원도 춘천에서 간호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의뢰인 아빠는 경기도 성남 분당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직장 때문에 6년째 주말 가족으로 지내고 있으며, 딸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중간 지점에 집을 구하자 결심했다고. 희망 지역은 춘천과 분당의 중간 지점인 가평과 양평으로 마당이 있는 주택. 또, 뷰멍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뷰를 원했으며 예산은 매매가 5~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주 복팀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과 이기광 그리고 장동민이 출격해 남한강 뷰가 아름다운 ‘남한강철뷰대 주택’을 소개했다. 덕팀에서는 개그맨 이진호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그리고 양세찬이 출격했다. 덕팀은 식빵을 닮은 독특한 외관의 ‘식빵 하우스’를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복팀의 코디들이 찾은 곳은 양평군 용문면으로 환상적인 자연 풍경 속 웅장한 전원주택이다. 장동민은 본격적인 매물 소개 전 “전원주택 중 구조가 가장 좋은 집이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마당에 설치된 화덕과 거실의 대형 프로젝터 그리고 삶의 질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다양한 아이디어의 등장에 장동민은 “주택 생활을 많이 해 본 사람이 만든 집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매물의 내부가 공개될 때마다 양 팀의 코디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감탄사를 연발한다. 특히, 명품 쇼룸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안방 드레스룸을 본 박나래는 “제가 본 드레스룸 중에 가장 럭셔리하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 ‘홈즈’ 최초로 액티비티한 옵션이 등장한다. 아이를 위한 공간에 설치된 실내 클라이밍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요섭은 직접 클라이밍까지 선보이며, 성인 남성도 거뜬할 정도로 견고하다고 말한다. 이에 임성빈은 “실내 클라이밍은 완벽한 보강 없이는 나오기 힘들다”며 복팀에 힘을 실어준다.

그런 가운데 양요섭과 이기광은 매물의 하이라이트 공간이 등장할 때마다 자신들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부른다. 이에 두 사람과의 춤 배틀 기회를 놓친 붐이 끊임없이 아쉬움을 토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6일 밤 10시 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